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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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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비사업자로 사용하다가 나중에 사업자로 변경 할수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제출과 함께 요청해주시는 것 만으로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2. Q수수료는 몇% 인가요?

      사업자와 비사업자 업태, 업종에 따라 2.6% (vat포함)부터 5.5% (vat포함)까지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3. Q

      영수증은 어떻게 표기되나요?

      사업자, 비사업자 동일하게 영수증에는 상호와 주소, 전화번호가 본인이 희망하는 정보로 표기됩니다.

    4. Q

      결제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연 한도 4800만원이며 추후 임박 시 한도 상향 가능합니다.

    5. Q

      신용불량자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개인 회생, 신용불량자도 사용 가능합니다.

    6. Q

      해지 위약금이 있나요?

      1년 의무 사용 단말기의 경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위약금은 해지 요청한 일자로부터 계산됩니다.

    7. Q

      단말기 2대 이상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한 개의 계정으로 여러 대의 단말기 매출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단말기 각각의 계정으로 확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8. Q

      타인 통장으로 입금 받을 수 있나요?

      가족일 경우만 가능하며,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9. Q

      A/S는 무상인가요?

      네 무상으로 진행되며 담당 A/S센터로 단말기를 보내주시면 수리를 해 드립니다.

      단, 본인 부주의로 인한 파손 제외 무상 수리입니다.

    10. Q

      매출신고는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부가세법 (69조)에 따라 간이사업자(비사업자)는 연매출 4800만원 미만일 경우  (2021년 개정안)에 따라 부가세를 면제 받습니다.  
      사업자 기준 물적시설과 근로자가 없고 독립된 자격으로 용역을 공급하며 대가를 지급받는 인적용역은 부가세를 면제 합니다.

      이에 따라 소득세를 신고하지 않는 경우 
      - 신고 불성실 가산세  : 산출세액에서 무신고나 과소신고등에 따른 해당 비율의 20% 가산세를 부담하게 됩니다 .
      - 무납부 및 미납 과소 신고시 납부세액에 대해 1일 0.03%(연간 10.95%)의 가산세의 부담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종합소득세 신고일은 매년 5월 종소세 신고시 주소지의 관할 세무서를 통해 신고하여야 합니다.

      매출기준 연 4800만원 넘을 경우 사업자등록은 필수이며, 간이과세자,일반과세자,면세사업자및 사업자종류에 따라 기타 업태업종에 따라 과세기준은 달라집니다.

       

    11. Q

      매출신고는 직접해야하나요?

       (주)라인솔루션에서는 개인대 개인간의 판매결제대행서비스 업체이며,
      모든 매출은 계약된 판매자를 대신하여 주민등록번호를 바탕으로 국세청에 신고 및 보고 되고 있습니다.
       

    12. Q

      결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통이 완료되면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해당 아이디로 전용 사이트 또는 앱에 로그인 하시면 매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Q

      가입비가 있나요?

      라인솔루션에서는 가입비, 기기값, 관리비 0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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