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단말기 FAQ
비사업자로 사용하다가 나중에 사업자로 변경 할수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 제출과 함께 요청해주시는 것 만으로 언제든지 변경 가능합니다.
사업자와 비사업자 업태, 업종에 따라 2.6% (vat포함)부터 5.5% (vat포함)까지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영수증은 어떻게 표기되나요?
사업자, 비사업자 동일하게 영수증에는 상호와 주소, 전화번호가 본인이 희망하는 정보로 표기됩니다.
결제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연 한도 4800만원이며 추후 임박 시 한도 상향 가능합니다.
신용불량자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개인 회생, 신용불량자도 사용 가능합니다.
해지 위약금이 있나요?
1년 의무 사용 단말기의 경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위약금은 해지 요청한 일자로부터 계산됩니다.
단말기 2대 이상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한 개의 계정으로 여러 대의 단말기 매출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단말기 각각의 계정으로 확인해 보실 수도 있습니다.
타인 통장으로 입금 받을 수 있나요?
가족일 경우만 가능하며, 주민등록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A/S는 무상인가요?
네 무상으로 진행되며 담당 A/S센터로 단말기를 보내주시면 수리를 해 드립니다.
단, 본인 부주의로 인한 파손 제외 무상 수리입니다.
결제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개통이 완료되면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해당 아이디로 전용 사이트 또는 앱에 로그인 하시면 매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비가 있나요?
라인솔루션에서는 가입비, 기기값, 관리비 0원 입니다.